이렇다 보니 중국과 일부 국가를 제외하고는 비행할 수 있는 곳이 제한적이다.
퓨잡은 브랜드 탄생 70주년을 맞아 푸치와 협업을 진행했다.70년 노하우가 오롯이 담긴 시그니처 피스에 푸치의 올오버 프린트를 더하고.
프라다는 겨울이면 어김없이 리네아 로사 라인을 통해 윈터 액티비티 컬렉션을 선보이곤 한다.스포츠웨어 디테일에 대한 자부심과 장인정신으로 무장한 몽클레르도 빠질 수 없다.크게보기프라다 크게보기루이비통또 하우스의 클래식한 실루엣과 디테일을 반영해 스키뿐 아니라 아웃도어.
흰 눈으로 뒤덮인 알프스의 스키 리조트에서 방한복을 입고 겨울 낭만을 드러낸 미우미우의 2021 F/W 컬렉션을 필두로.테크 니트 소재와 프라다 특유의 미니멀한 디자인 및 디테일이 특징으로.
하이킹을 위한 스노보드.
크게보기푸치 이 밖에 슬로프에서 입으면 멀리서도 식별 가능할 법한 컬렉션도 눈에 띈다.청중은 검증받은작품에만 관심을 갖기 때문이다.
내년 임기가 시작되는 서울시향의 신임 음악감독 판 즈베던은 ‘오징어 게임의 작곡가 정재일과 함께 작업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다.올해로 33주년을 맞는 이 프랑스 대표 현대음악 페스티벌에서는 트리스탕 뮈라이유.
구모영이 지휘한 프라임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작곡가가 창조한 음악을 신선하고 따끈하게 전달했다.공연예술창작산실을 통해 탄생한 오페라 가운데 실망스러운 작품도 다수 있었다.